Aug 12, 2010



humbert humbert _ メッセジ


만약 내 목소리가 그대에게 닿는다면
가슴속 마음을 나는 봄 바람에 실어
언젠가 내 마음을 바람이 옮길 때 까지 노래하지요
그대를 좋아한다고


만약 내 목소리가 그대에게 닿는다면
가슴속 마음을 나는 여름날 구름에 실어
언젠가 비 개인 하늘에 커다란 무지개를 걸쳐 놓을게요
그대를 좋아하니까


만약 내 목소리가 그대에게 닿는다면
가슴속 마음을 나는 단풍색으로 물들여
저녁놀이 비치는 그대의 방 창가에 슬며시 두고 오지요
그대를 좋아한다고


만약 내 목소리가 그대에게 닿는다면
가슴속 마음을 나는 겨울 눈 밑
언젠가 눈이 눅을 무렵 자그마한 꽃을 피울게요
그대가 좋아하는 꽃을


만약 내 목소리가 그대에게 닿는다면
가슴속 마음을 나는 이 노래에 실어
언젠가 내 마음이 그대에게 닿을때 까지 노래 할게요
그대를 좋아한다고


이토록 달달한 가사를 잘도 씩씩하게 불러대는 humbert humbert ! ^_^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